자동장부
기장대행
세금환급
임대사업자
카드매출관리
로그인
인증서업로드
임대사업자 전용
세무신고&사업관리
쉽고 저렴한 세무신고
부가가치세, 종합소득세, 직원관리
자산관리, 임대관리
시작하기
쉽고 저렴한 세무신고
연간 세무비용을 100만원 이상 절약해 보세요!
월 장부 이용료
12,100
원
(간편)
/ 24,200
원
(복식)
(VAT포함)
절감되는 세무비용 : 100만원 이상
종합소득세 신고
33,000
원
(간편)
~
55,000
원
(복식)
(VAT포함)
5월 종합소득세 신고 시 결제
인건비 신고, 부가가치세 신고,
사업장현황 신고
장부 이용 시 무료
사업자가 해야하는 모든 세무신고 가능
임대사업자 전용 서비스
자산관리
임대관리
경영관리
세금관리
자산관리
자산시세관리/수익율 관리
간편한 고정자산 등록/결산
임대관리
임차인/계약 관리
월세 입금내역 관리
경영관리
임대 매출관리
일/주/월 사업리포트
비용항목 자동분류
세금관리
부가가치세/종합소득세
직원에 대한 세무신고 지원
임대사업자의 이지샵 사용방법
1
홈택스에서 사업장정보 및 전자세금계산서,
현금영수증 내역이
자동으로 수집
됩니다.
2
그외에 다른 카드사용내역 등이 있다면
카드사, 은행사를 연결하여 수집
해주세요.
3
자동으로 작성된 장부를 확인하고
문제가 없다면
바로 신고가 가능
합니다.
매출이 일정하고 비용내역이 단순한 임대사업자는
저렴한 이지샵
으로 직접 세무신고 해보세요!